연구성과

기술력을 무형의 재산으로 지엠비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.

  • 연구과제수생
  • 지적재산
  • 기술제휴
과제명 기간 진행현황
하이브리드 차량용 전동식 유량제어밸브 모듈 개발 (1차년도) 2015.05.01~2016.04.31 진행중
자동차 엔진 알터네이터용 Overruning Alternator Pulley 개발 2014.01.01~2015.03.31 완료
SOLENOID 밸브 적용 가변 오일펌프 개발 2013.02.01~2015.08.31 완료
전기구동 자동차용 전동식 W/P개발(ZEV-EWP) 2010.04.01~2015.03.31 완료
자동차 엔진 알터네이터용 Overruning Alternator Pulley 개발 2014.01.01~2015.03.31 진행중
전기구동 자동차용 전동식 W/P개발(ZEV-EWP) 2010.04.01~2015.03.31 진행중
부하감응형 승용차용 클럿치 워터펌프 개발 (ILAC-CWP) 2008.12.01~2011.02.28 완료
승용 연료전지 냉각용 전동식 W/P 개발(2단계) 2008.08.01~2010.05.31 완료
자동차 엔진 첨단 Hydraulic Type Front End Accessory Drive Automatic Tensioner 개발(HFEAD-AT) 2007.05.01~2009.04.30 완료
버스용(200KW급) 연료전지 시스템 전동식 워터펌프 개발(BUS-EWP) 2005.08.01~2010.07.31 완료
자동차용 연료전지 냉각용 전동식 워터펌프 개발(승용-EWP) 2004.12.01~2008.07.31 완료
고효율 지능형 엔진냉각 팬클러치 개발(HEI-ECFC) 2005.05.01~2007.04.30 완료
디젤엔진 콤풀렉스형 캠폴로우어 롤러베어링 개발(CP-CFRB) 2003.11.01~2006.04.30 완료
와플형 핸들죠인트 니들롤러 베어링 개발(WNRB) 2002.04.01~2003.03.31 완료
터보차져 인터쿨러 유체 팬클러치 개발(TCI-FC) 2000.12.01~2003.11.30 완료
양토출 단흡입 고효율 엔진 냉각수 펌프 설계기술 개발(DSECP) 2000.08.01~2003.07.31 완료
자동차 엔진 고내구성 Timing Belt Tensioner & Idler Bearing 개발 1999.06.01~2000.02.29 완료
모듈러 엔진 냉각 팬클러치 개발(MFCS) 1998.08.01~2000.09.30 완료
스티어링 펌프 브라켓 조립체의 고내구성 경량화 개발 1997.07.21~1998.07.20 완료
경량 고효율 자동차 워터펌프 개발 1997.05.01~1998.04.30 완료
컨트롤 밸브바디 설계 가공기술 개발 1996.12.01~2000.10.31 완료
유체전동엔진 다단 자동 팬클러치 개발 1993.12.01~1996.11.30 완료